출처: https://media-cdn.tripadvisor.com/media/photo-s/0b/a9/63/f5/photo0jpg.jpg

인도네시아의 롬복은 때때로 발리의 사랑스러운 자매 또는 발리의 더 평화로운 사촌이라고 불립니다. 어느 쪽이든, 롬복은 인도네시아 휴가 경험을 향상시킬 곳입니다. 발리보다 조용한 롬복은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더 흔하지 않은 목적지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린자니 산 (인도네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화산) 트레킹, Tiu Kelep 및 Sindang Gila의 폭포 추적, 핑크 비치보기, Kuta 서핑 방법 배우기. 롬복에는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북부 롬복에서 남부 롬복으로의 여행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트렌디하고 전통적인 할 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롬복이 여행 목록과 인도네시아 여정에 추가되어야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폭포를 쫓는

롬복에는 수많은 폭포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그리고 가장 뜨거운) 두 가지는 Tiu Kelep과 Sindang Gila입니다. 구눙 린자니 국립 공원의 린자니 산 기슭에 자리 잡은 티우 켈렙과 신당 길라 폭포는 세 나루의 작은 마을에서 발견되며 하루 만에 쉽게 함께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달성하기 가장 간단한 첫 번째 폭포는 Sendang Gile입니다. 때묻지 않은 정글을 통과하는 포장 된 길은 215 개의 넓은 계단을 사용하여 폭포 기지로 이동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폭포를 만질 때까지 폭포를 발견하고 폭포 경계에 서 있었기 때문에 그 웅장한 물보라를 느꼈습니다. 방울 뒤에 약간의 휴식이 있었기 때문에 Sy와 그의 친구 Mark는 물의 원시 에너지를 느끼기 위해 걸어갔습니다. 더운 오후에는 차가운 물이 상쾌 할 수 있지만 흐린 12 월 날에는 “신선한”이이를 설명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센당 길레를 떠나 우리는 정확히 똑같은 길을 걸었고 티우 켈렙쪽으로 좌회전했습니다. 산책의 첫 번째 부분은 더 많은 정글과 육교 다리가있어 기분 좋고 간단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곧 더 모험적인 길로가는 길을 제공했습니다 (나와 같은 작은 다리가있는 경우에 대비해). 우리는 바위를 오르락 내리락하고 계단식 폭포의 아래 부분을 형성하는 흐르는 흐름을 통해 불안정하게 걸었습니다. 내가 정직하다면 정말 재미 있었어요! 마치 적당한 정글 모험처럼 느껴졌고 우리의 보상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와우 내가 말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모퉁이를 돌린 이후로 Tiu Kelep의 첫 광경은 마치 영화에서 나온 것과 같았습니다. 60m 높이의 폭포는 정글 나무를 가로 질러 아래의 수영장으로 충돌합니다. 실제 정글 여행을 원한다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린자니 산 트레킹

롬복에서 가장 잘 알려진 행동 중 하나 인 린자니 산 하이킹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은 하루에 할 수있는 여행이 아닙니다. 3,726m의 정상 회담은 매일 12 시간 이상에 걸쳐 3 일간의 엄청난 증가를 요구하며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화산에서 하룻밤 캠핑을 포함합니다. 이 트레킹은 기상 조건으로 인해 4 월과 1 월 사이에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 월부터 4 월까지는 우기이며 도로가 너무 진흙 투성이이고 위험합니다. 예, 힘들지만 잠복 여행에서 가장 보람있는 모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린자니 산의 분화구 가장자리에있는 분화구 호수-밤새 야영하기 좋은 곳입니다!

분화구 호수 방문 – Segara Anak 호수

린자니 산 트레킹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크레이터 림으로 하룻밤 캠핑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 증가는 여전히 매우 어렵고 캠프장에 도달하는 데 최대 8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화구 호수 인 Segara Anak 호수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글을 하이킹하고 수중 호수 가장자리에서 캠핑을하면 다리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롬복 섬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